< 디아블로2 사운드트랙 中 / 듣기 싫으시면 STOP버튼(네모모양)을 누르세요^^>

 

 

개인적으로 제 인생에서 게임으로 시간을 가장 많이 보내게(허비하게?ㅋ) 만든 대표적 게임이 바로 디아블로2 입니다.+_+

 

어찌보면 그만큼 재미있게 디아블로2 를 많이 즐겼다는 얘기가 되면서

그만큼 중독성도 심한 게임이었고 또한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을 게임이라고도 할수 있는거겠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일부 재미있게 즐겼던 게임패키지 중 박스상태 제품으로 없는걸 다시 재구매(?)로 구하는 중에서

 

결국 구할수밖에 없는(?) 아이템이 바로 '디아블로2 한정판' 이었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디아블로2 한정판은 전세계적으로 딱 7만개가 생산되었는데요,

 

그 총 7만개 중 '19534' 번이 제게 오게 되었네요. (19534/70000)

 

물론 밀봉품을 구하고 싶은 마음은 있지만 우선은 개봉품을 비교적 좋은 가격에 구하게 되어 만족스럽습니다.

 

얼마전 이게 거래되는 실질적인 가격대를 알수없어서

 

이베이에서 상태가 좋은 밀봉품이 싸게 올라온것임에도 불구하고

 

적당한 가격인지, 그리고 이런게 꾸준히 올라오는건지 등을 잘 몰라서

좀 가격다운도 물어보고 재보다가 놓쳤더랬죠..ㅎ

(나중에야 그게 밀봉품에서도 상태도 S급으로 좋고 가격도 싸게 나온거라는걸 알고 후회...ㅋ)

 

아무튼 이제 개봉품이라도 구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이건 겉 박스입니다. 뒷면에 보시면 한정판 숫자와 이게 몇번인지를 보여주고 있네요.

 

박스 사이즈는 생각보다 좀 큽니다.

 

대충 가로가 25.6cm, 세로가 약 30cm, 두께가 약 9cm 정도 됩니다만

실제 실물을 보면 더 큰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사진을 보다가 보면 생각보다 훨씬 크게 느껴집니다~ㅎ 이건 제 경우만이 아닙니다.~

워크래프트3 한정판때도 생각보다 실제 큰 크기에 순간 당황{?}하기도 했었죠..^^그런식의 느낌..)

 

 

박스 펼친 샷입니다.

 

 

 

박스 옆면 샷입니다.

 

 

 

구성품 풀샷인데 좀 화질이 안 좋고 위치가 안 맞군요.+_+;;;

찍다보니 저도 모르게 이렇게 찍혔습니다만, 다시 박스 풀러서 찍기는 좀 귀차니즘입니다+_+;;

 

 

 

구성품 안에 포함된 주사위입니다.

 

한정판 안의 보드게임인가.. 던전앤드래곤 게임을 위한 주사위라고 합니다~

 

육면체 주사위는 흔하디 흔하지만, 여기에는 육면 주사위만이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주사위가 있네요~

 

근데 간혹 보면 디아블로2 한정판을 파는 매물 중에는

이 주사위가 빠진 경우들이 종종 보입니다..

다른거말고 왜 유독 이거를 잃어버린 경우가 많은지는 의문이네요..

 

 

 

 

 

디아블로2 한정판만 메뉴얼입니다.

 

보시면 표지 안쪽에 맨 앞쪽와 맨 뒤쪽에 블리자드관계자들,

디아블로2 제작 관계자들의 사인이 실려있습니다.

 

물론 직접 사인한게 아니고 사인이 인쇄된거지요..ㅎㅎ

 

 제 디아블로2 한정판(소장판)의 경우 사실 한가지 흠이 있다면,

메뉴얼이 잠시 물이 젖었었다가 말렸던 흔적이 있다는 겁니다.

뭐 사실 메뉴얼 내용은 다 잘 보이고 찢어지지도 않아서 무관하지만 기왕이면

소장용인 한정판인 만큼 메뉴얼도 더 깨끗했으면 더 좋았었겠지요...ㅎㅎ 그래도 뭐 무관한듯...

 

 

이젠 게임CD와, 사운드트랙 CD, 그리고 한정판 시네마틱 DVD입니다.

 

-----

!! 지금 알게 된게 CD케이스가 한정판꺼가 아니로군요..이런+_+;;;

순간 당황... 에혀 나중에 한정판 CD 다시 구하던지 해야겠습니다.ㅠ.ㅡ!!

싸게 산거인데다 해외판매자인데다....

올려진 사진보고 구매한거니 뭐 지금으로선 문의정도밖에 어떻게 할수도 없네요.ㅋ

 

*** 다시 추가+_+;;

우연의 일치인지 약간의 아쉬움으로 남던 부분인 메뉴얼(젖었다 말라서 내용이 좀 울럭거려있었음)과

CD가 매물 내놓아진걸 해외판매자 중 발견하여 그거를 따로 구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정말 신기하게도 딱 필요한거가 매물이 나왔군요..

물론 그 비용을 합산하면 디아2 한정판에 대한 비용이 증가되지만 그거를 합해도

여전히 거래되는 보통의 가격, 특히 국내에서 거래되는 가격에 비하면 좋은 가격인것 같습니다...

암튼 다시 사진을 수정하여 올려야할지도 모르겠네요.

다시 제 짝(?)인 디2한정판 CD케이스와 온전한 상태의 메뉴얼이 도착하면

사진 다시 올려보던지 해야겠습니다...

 

설마 그 상품까지 실제 받으면 문제가 있는건 아니겠지요...ㅡ,.ㅡ;;

이베이나 해외거래시 거리가 멀다보니 일일히 상세사진을 요청할수 없는 경우에 좀 애매한 경우가 생기네요..

아무튼 기다려봐야겠습니다. 한 2주는 걸릴것 같은데..+_+;

-----

 

열린 오픈샷도 올리겠습니다.

 

 

 

아까 풀샷에 빠진거 같아서 이것도 올립니다..

일명 종이쪼가리라고 엽서 등입니다. ㅎㅎ

 

 

다시 화질 안좋게 찍힌듯 하지만 풀샷을 마지막으로

디아블로2 한정판 사진을 줄입니다...

 

개인적으로 PC게임 박스로 소장한다면 우선순으로 소장하겠다고 생각하게 되었던

박스게임을 소장하게 되어 기분은 좋습니다.

나중에 혹시라도 밀봉품을 구해보게 될지는 미지수입니다. ㅎㅎ

 

모두 좋은 일 많으시길~

 

 

 

디아블로2 한정판, 고전PC게임, 디아블로2 소장판, 디아2한정판, 디아2소장판, 소장용게임, 박스게임, 블리자드게임, 블리자드한정판

 

 

Posted by 3rdEye
,